카테고리 없음

암보험 한도,일반암,소액암,유사암 가입한도

마음킹 2024. 3. 19. 04:33

▶클릭◀ 나의 실비보험료는 얼마? 바로 알아보기

 

▶클릭◀ 암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암보험 한도,일반암,소액암 한도 특정암,유사암 가입한도 포스팅 시작합니다.

 

암보험 한도

 

보험사들은 다수 보험사에서 동일 담보를 중복으로 가입해 고액 보험금을 타내려는 보험 가입자의 도덕적 해이를 막고자 합니다. 통상 보험사들은 암 진단비에 대한 가입자의 보험업계누적 합산 한도를 1억 ~ 2억5000만원 수준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연령이나 직업에 따라 보험사별 한도 기준이 다르니 참고만 하세요. 즉, 기존에 가입했던 보험들의 암진단비 담보 합계가 1억원이라면 보험사에 따라 추가적인 암진단비 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6개월 내 1억원 이상 암진단비에 가입하는 등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진단비 담보 가입이 이뤄질 경우 보험사기 가능성이 커질수 있어, 가입을 받아주지 않기도 합니다.

 

  • '착한 암' 유사암 진단비, 일반암의 20% 수준으로 축소
  • 소액암 및 유사암을 가입할 수 있는 금액이 일반암 비용의 20%만 가능하도록 바뀌었습니다.

 

 

암보험 가입한도

 

동일한 진단금을 받는 암보험인데 보험료를 비교해보았더니 차이가 많이 난다면 갱신여부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추천되는 암보험은 보장기간은 길고, 보험료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 보험상품입니다. 보험 기간이 끝날 때까지 납입을 해야 하므로 일정 연령 이상에서는 비갱신형보다 오히려 보험료가 더 많아질 수도 있어 유지 자체가 어려워지기도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갱신형, 비갱신형의 차이점을 조금이나마 알려드리자면 갱신형은 가입할 때 초기보험료가 낮은 대신 나이가 들면서 보험료가 부담될 수 있고 비갱신형은 가입 당시 보험료가 높은 대신 보험료가 고정되어 노후에도 부담이 덜합니다. 갱신형 보험이 유리한지 비갱신형 보험이 유리한지는 단답형으로 정답이 있는 것이 아니고 가입자의 경제적 형편과 사정에 따라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30대 정도가 길게 가져갈땐, 비갱신형 암보험에 가입하고, 60대 전후라면 갱신형으로 가져갑니다. 지금 현재 암보험가입순위 뿐만 아니라 내 보험료 확인,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보험을 설계해주는 세심한 보험전문가의 70대암보험 상담을 통하여 암보험가입순위 확인부터 보험설계까지 비교분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험료 절감

 

보험료 절감은 보험 가입 전 모든 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해 보는 것입니다. 보험사 소속의 보험설계사를 만난다면 다른 보험사와의 보험료 가격비교를 할 수도 없는데 이럴 경우 인터넷으로 보험가격비교 서비스 등을 활용하면 국내 모든 보험사들의 보험료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보험료 자체를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특약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보험사에서 사업비가 덜 이용되는 우량 고객을 확보하려는 목적으로 제공하는 할인 특약 제도인데 암 보장 특약과 같은 다른 상식적인 특약처럼 별도로 특약 보험료를 납입하는 것이 아니라 특약 가입으로 인해 보험료의 할인 혜택만 별도로 받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암보험 한도,일반암,소액암 특정암 한도,유사암 가입한도 포스팅 마칩니다.

 

암보험 한도,일반암 한도,소액암,특정암,유사암 가입한도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