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암보험 진단금 진단비,암진단금 1억

마음킹 2024. 3. 26. 11:04

▶클릭◀ 나의 실비보험료는 얼마? 바로 알아보기

 

▶클릭◀ 암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암보험 진단금 암보험 진단비,암진단금 1억 포스팅 시작합니다.

 

대한민국 사망원인 1위를 점유하고 있는 암은 서구화된 식생활, 음주, 지나친 스트레스가 원인으로 암 환자의 연령대도 낮아지고 있다지만, 일단 암에 걸리게 되면 치료를 위해 소득활동이 중단됩니다. 이때 고액의 치료비가 소요되기 때문에 치료 절차에도 많은 어려움이 따르게 됩니다. 암보험은 고액의 치료비, 입원비 수술비를 보장받을 수 있고, 건강할 때 미리 가입하고 아플 때 보장받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 이렇게

 

암진단비가 높은 상품을 선택하세요

 

암보험의 핵심은 암진단비입니다. 암진단비는 암진단을 받았을때 일시금으로 지급받아서 암치료비와 부족해진 생활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돈입니다. 따라서 암진단비가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가족력이 있다면 해당 암의 진단금이 큰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보장기간이 긴 상품은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가입할 때 그대로 보험료가 오르지 않고, 납입기간도 정해져 있어서  납입기간이 끝나면 보험료 부담이 없습니다. 따라서 노후에 보험료 부담없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세요.

 

만기환급형 보다는 소멸형 순수보장형 암보험으로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비교하세요.

 

조건이 좋은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보험료 비교는 필수입니다. 보장내용과  보험료를 비교하여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진단금 적정선

 

흔히 암진담금을 최소 5,000만원에서 본인 연봉의 2~3배를 가입하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암 발병시 건강보험에서 산정특례제도나 본인부담상한제를 통해 병원비가 저렴해지며, 실손보험이 있다면 어느 정도 커버(cover)가 되기 때문에, 치료 받는 동안 생계에 문제가 생기니 생활비로 쓰라는 의미이고, 둘째는  암에 특화된 각종 신약의 경우 비급여이기 때문에 진단금을 신약 사용을 위한 치료비용으로 쓰라는 의미입니다. 마지막으로 암요양병원이나 암치료시설 등은 보험 적용이 아예 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진단금으로 그러한 치료를 받아보라는 의미입니다.

 

암진단금 얼마

 

암진단금 보장 한도는 1억에서 2억 5천만원까지 보험회사마다 다릅니다. 어느 보험사에나 있는 암 진단비는 평균적으로 3000만원 ~ 5000만원이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보험 업계 종사자들에 따르면 암 진단비는 보통 1년 연봉의 1.2배 ~ 2배 정도로 하는 것이 좋다고 평가하기 때문인데, 사람들의 평균 연봉이 3000만원 내외라고 한다면 암 진단비가 3천만원 ~ 5천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은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암보험 최대보장금액

 

암보험 최대금액은 2억원이며, 1억 5천만원인 상품도 있습니다. 회사나 상품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보험사 별로 상이하고, 나이대 별로도 상이합니다. 비갱신형 + 갱신형 합쳐서 3억까지 준비 하실 수 있습니다.

 

암보험 진단비

 

암 판정을 받았을때 다른 부분도 걱정이 되지만 가계상황을 휘청이게 할 정도의 부담스러운 치료 금액 때문에 금전적인 걱정도 무시 못합니다. 만일의 경우를 위해 보험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실제로 지출한 병원비나 약값을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과 의료기관에서 암으로 진단이 확정되면 약정된 가입금액을 치료를 받지 않더라도 한번에 수령할 수 있는 암 보험 상품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암 치료비용을 위해 준비하는 암보험은 각 보험사별 암보험상품 비교를 통하여 신뢰가 가고 믿을 수 있을 만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보험사에 소속된 설계사나 대리점이라면 아무래도 자사 상품의 장점만을 부각하여 설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린이나 연령에 따라 예외가 있는 경우도 있으니 정확히 알아보고 비갱신암보험비교를 통해 견적을 비교하고 보장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보험 전문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특정 보험사나 상품의 한정된 정보만을 제공받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다양한 특약을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 활용해서 똑똑하게 비교하기

 

보험은 오픈 마켓과 같이 가격을 정확히 비교하기는 난해한데 보험 상품이 미세하게나마 조금씩 다를 수 있고 직업 급수, 보험나이 등에 따라서도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가 정말 힘든 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가격비교 전문가들은 99% 이상의 확률로 실제 가격이 저렴한 보험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보험 가격비교 사이트들은 각 보험사의 가격과 결속 조건을 매달 시행간으로 받기 때문에 가격 비교가 최대치로 되는것입니다.

 

이것으로 암보험 진단금 진단비,암진단금 1억 포스팅 마칩니다.

 

암보험 진단금 암보험 진단비,암진단금 1억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