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3

암보험 한도,일반암,소액암,유사암 가입한도

암보험 한도,일반암,소액암 한도 특정암,유사암 가입한도 포스팅 시작합니다. 암보험 한도 보험사들은 다수 보험사에서 동일 담보를 중복으로 가입해 고액 보험금을 타내려는 보험 가입자의 도덕적 해이를 막고자 합니다. 통상 보험사들은 암 진단비에 대한 가입자의 보험업계누적 합산 한도를 1억 ~ 2억5000만원 수준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연령이나 직업에 따라 보험사별 한도 기준이 다르니 참고만 하세요. 즉, 기존에 가입했던 보험들의 암진단비 담보 합계가 1억원이라면 보험사에 따라 추가적인 암진단비 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6개월 내 1억원 이상 암진단비에 가입하는 등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진단비 담보 가입이 이뤄질 경우 보험사기 가능성이 커질수 있어, 가입을 받아주지 않기도 합니다. '착한 암' 유사..

카테고리 없음 2024.03.19

가성비 암보험,다이렉트 암보험비교견적 사이트, 암보험료계산

가성비 암보험,다이렉트 암보험비교견적 사이트, 암보험료계산 포스팅 시작합니다. 암보험 가입시 체크 보험료보다는 보장금액을 먼저 생각하기 보험에 가입할 때 가장 먼저 살펴야 할 것은 보험료가 얼마나 싼것인가가 아니고, 어떤 위험을 보상받을 수 있는가가 먼저 고려되어야 합니다. 같은 가격대의 보험상품이라도 보장내용이 크게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 다이렉트 가입이 많아지면서, 보험료가 싸면서 특정보장을 강화한 전문상품들이 많으므로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보장내용 잘 확인하기 암보험에 가입했다고 해서, 무조건 보험금을 타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폐암에 대해 보험금을 지급하는 암보험에 가입된 사람이라면 유방암에 걸렸을 경우 보험금을 제대로 받을 수 없습니다. 암보험은 암의 종류에 따라 보장되는 보험과 ..

카테고리 없음 2024.03.19

100세 암보험 비교 흥국화재 암보험 전문사이트 70대암보험 암보험좋은것

100세 암보험 비교 흥국화재 암보험 전문사이트 70대암보험 암보험좋은것 포스팅 시작합니다. 암보험 가입방법 일반암 진단금이 높은 암보험 선택하기 고액암, 특정암 진단금이 높은 상품 보다는 일반암 진단금이 높은 암보험 상품이 유리합니다. 일반 암은 진단 보험금을 100%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망보장 줄이고 암 진단금에 집중하기 사망보험금이 많은 경우 사후 가족들에게는 도움이 되지만 암 보험은 말 그대로 암 치료비를 위한 보험입니다. 과도한 사망보장을 줄이고 암진단금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기 환급형 vs 순수 보장형 vs 무해지 환급형 같은 조건이라면 만기 환급형 보다는 보험료가 저렴한 무해지 환급형이 유리합니다. 일반적으로 보험료가 모두 소멸되는 순수 보장형 암보험료가 만기 환급형보다 2배..

카테고리 없음 2024.03.19